​쉬운 렌즈 칼리브레이션

Calibrate X를 사용하여 렌즈 내장 및 왜곡 매개 변수를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는 Blackmagic Decklink 카드 또는 USB 카메라에서 라이브로 실행되거나 사전 녹화 된 비디오 파일 또는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오프라인으로 실행됩니다.

렌즈 내장 함수를 표준 형식 (fx, fy, cx, cy 및 5 가지 왜곡 매개 변수)으로 저장하고 데이터를 Unreal Engine, OpenCV 애플리케이션 또는 포스트 프로덕션 VFX 워크 플로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워크 플로우와 맞춤형 도구를 사용하여 바둑판을 인쇄하고 단 몇 분 만에 렌즈를 정확하게 보정하십시오. 초점 거리 계산기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Unreal Engine 카메라와 정확하게 일치 시키십시오.

Calibration X in action

Calibration X 기능

웹캠 또는 머신 비전 카메라를 보정하기위한 라이브 USB 카메라 입력

Blackmagic Decklink 캡처 카드를 통한 라이브 SDI / HDMI 입력

사전 녹화 된 비디오 파일의 오프라인 입력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오프라인 입력

모든 카메라의 정확한 고유 데이터

워크 플로우에 쉽게 통합 할 수있는 여러 출력 파일 유형

Windows 운영 체제와 만 호환

바둑판 파일 포함 또는 인쇄 된 바둑판 패턴 사용

Unreal Engine Media Bundle 워크 플로우와 호환

(주)모션테크놀로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47

Tel : 02-564-6610

Copyright © Motion Technologies, Inc.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 White Circle
  • Instagram - White Circle
  • 유튜브 - 흰색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