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ON

6월 출시 예정

VR에서 풀바디 구현

Manus Polygon은 전신 VR 솔루션으로, VR 경험, 교육 및 시뮬레이션, VR 협업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Manus 장갑으로 강화 된 사용자 경험은 그 어느 때보다 몰입 적입니다.

Polygon은 로컬 또는 기존 네트워크를 통해 다중 사용자 협업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네트워크 사용자 추적 및 여러 사용자를위한 상호 작용 프레임 워크가 포함됩니다.

IK 시스템

Manus Polygon에는 5 개의 개별 Vive 트래커의 데이터를 자연스러운 전신 운동으로 변환하는 IK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갑이 제공하는 손가락 트래킹 및 햅틱 피드백과 함께이 포괄적 인 솔루션은 진정한 몰입 형 VR 경험을 가능하게합니다. Polygon IK 시스템은 전신 구현을 위한 독립형 솔루션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Polygon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사용자가 자체 교정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캘리브레이션 프로세스는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사용자가 모든 것을 단독으로 조작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정하는 동안 각 개별 Vive 트래커가 그에 따라 지정됩니다.

멀티 플레이어

폴리곤은 사용자에게 로컬 또는 네트워크로 동일한 VR 공간에서 함께 작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개체 트래킹을 활성화하고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기존 상호 작용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모든 사용자는 동일한 객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객체 트래킹은 지속적으로 공유됩니다.

호환성

폴리곤은 출시시 Unity와 호환됩니다. Polygon IK 시스템은 HTC Vive 하드웨어 및 모든 Steam VR 헤드셋과 호환됩니다. Polygon은 Vive 트래커를 사용하여 VR 헤드셋을 제외하고 5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캡처합니다. 이 트래킹 지점은 실시간 바디 애니메이션으로 변환됩니다.

언리얼 엔진 4 플러그인은 2020 년 후반에 더 많은 모션 캡처 하드웨어와 호환됩니다.

MANUS CONNECT

(주)모션테크놀로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47

Tel : 02-564-6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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