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ustry-first Virtual Production ToolKit

Vector는 모든 규모의 스튜디오에 실시간 카메라 추적, 라이브 합성, 기준 마커(Fiducial Marker) 추적, 환경 스캐닝, 사람 위치 추적 및 렌즈 보정을 제공하는 고유 한 가상 프로덕션 툴킷입니다.

Vector는 하드웨어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의 조합입니다. 맞춤형 Unreal Engine 인터페이스 및 워크 플로우를 특징으로하는 Vector는 개발 시간없이 즉시 작동합니다.

접근성을 염두에 두고 업계 베테랑이 설계 한 Vector는 한 명의 운영자가 쉽게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캡처 카드를 꽂고 센서를 연결하고 촬영을 시작하기 만하면됩니다.
Vector in action
Vector 소프트웨어 1.4버전
3D 공간에서 카메라를 추적하는 강력한 추적 알고리즘. 사전 조사 또는 사전 매핑없이 실내 또는 실외에서 마커없이 즉시 추적합니다.
휴대용 소품 또는 조명을 추적하고 기록하기위한 물리적 마커 통합 및 제약 시스템.
대화 형 렌즈 보정 도구 인 Calibrate X는 카메라 렌즈를 빠르게 보정하고 추적 센서 오프셋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깊이 매팅, 증강 현실 또는 3D 합성 설정을위한 마커없는 사람 위치 추적
디지털 자산을 이미지 플레이트에 더 가깝게 일치시키는 렌즈 왜곡 보정
가상을 현실 세계에 쉽게 통합하는 라인업 도구를 사용한 자동 바닥 평면 감지
매번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라인업을위한 고정 된 바닥 평면 / 월드 원점 시스템.
공간을 스캔하고 파일로 내보내는 영역 매핑, 3D 공간에서 포스트 -vis 지오메트리 또는 조명 / 홀드 아웃 마스킹으로 사용
전경 합성 촬영시 그림자 포착 설정 및 커스텀 UE4 머티리얼
커스텀 언리얼 엔진 인터페이스 및 툴, 크로마 키잉 및 3 개의 레이어 합성 컨트롤을 UE4 에디터에서 바로 사용 가능
더 복잡한 물체를 추적 및 기록하거나 천장에 장착 된 마커를 사용하여 절대 공간에서 카메라를 추적하는 기준 마커 매핑 시스템.
Maya 내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및 레코딩을위한 Autodesk Maya 플러그인.
Vector 하드웨어
내장 된 신경망 깊이 맵 계산 기능이있는 넓은 기준 시각 관성 추적 센서
새로운 1.4 Fisheye 시각 관성 추적 센서, 초광 시야 및 초저 지연
전이중 기능이있는 PCI 4K SDI 캡처 카드
벡터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 및 플러그인 파일이있는 USB 드라이브
렌즈 보정 및 센서 오프셋 계산을위한 조정 가능한 마운팅 브래킷이있는 인쇄 된 단단한 보정 보드
세계 원점을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인쇄 된 기준 마커가있는 비닐 바닥면.
안전한 운반 및 보관을 위해 미리 절단 된 폼이있는 하드 쉘 여행용 보관 케이스
SDI / HDMI 카메라 또는 가상 카메라 장비에 부착하기위한 1/4 인치 나사산이있는 마운팅 브래킷
20m 광섬유 연장 케이블 (요청시 50m 사용 가능)

Vanishing Point Vector Full 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