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엔진 소프트웨어

생산일부터 파이프라인까지, 장갑처럼 딱 맞는 손모션 캡쳐

MoCap Pro 장갑이 로켓이라면 Hand Engine은 미션 컨트롤입니다. 바쁜 모션 캡처 단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장갑을 빠르게 연결, 구성 및 보정할 수 있습니다.

Hand Engine은 장갑과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간의 인터페이스입니다. 데이터를 기록하는 방법과 대상 변경 방법을 선택합니다. Hand Engine을 사용하면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최적화 도구로 신속한 설정

30초 안에 각 수행자를 보정하고 1분 이내에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Hand Engine은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면이 무엇이든 Hand Engine에는 보정을 조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있습니다. 결과를 즉시 확인하고 원하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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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퍼포머 모션 캡처 촬영

30초 안에 각 수행자를 보정하고 1분 이내에 데이터를 캡처합니다. Hand Engine은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면이 무엇이든 Hand Engine에는 보정을 조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있습니다. 결과를 즉시 확인하고 원하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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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소품 또는 수화 처리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포즈를 취하고 그 사이에 계속되는 손의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Set Key Pose 기능으로 보정을 미세 조정하면 소품 장면 또는 수화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정확한 포즈뿐만 아니라 실제와 같은 손 움직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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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소품 또는 수화 처리

스트레치 센서는 디테일하고 실제와 같은 움직임을 캡처하는 데 적합합니다. 당사의 센서는 모든 관절에서 움직임을 캡처하므로 강력한 포즈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보정을 조정하고 조정하여 필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산 준비 : 어디서나

프로덕션 당일에는 퍼포먼스에 집중해야 합니다. Hand Engine은 생산일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아 작업 방식을 혼합하고 향상시킵니다.

설정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부터 공연자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까지 Hand Engine은 가장 까다로운 모션 캡처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파이프라인에 쉽게 맞음

모션 캡처에서 애니메이션으로의 전환은 원활해야 하며 데이터 관리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모든 파이프라인이 다르기 때문에 Hand Engine은 대상 캐릭터의 손과 신체 데이터를 원하는 방식으로 동기화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형식으로 기록된 핸드 데이터를 사용하면 파이프라인으로 쉽게 소화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 관리가 간단하고 안정적입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Hand Engine에 새로운 통합을 지속적으로 추가합니다. 지금 바로 라이브 데이터를 Unreal Engine , Unity 3D , MotionBuilder 및 Maya 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포스트에서 리타겟팅을 위한 FBX

Hand Engine에서 전신 FBX 파일의 일부로 손 데이터를 내보내 포스트에서 대상 변경을 간단하고 정확하게 만듭니다.

Xsens와 기본 통합

두 세계의 최고. 필요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Hand Engine에서 장갑을 보정하고 Xsens MVN Animate Plus 또는 Pro에서 기록을 클릭하면 기본 통합을 통해 손 데이터가 신체에 자동으로 다시 매핑됩니다.

시간 코드

타임코드 동기화를 통해 MoCap Pro 장갑 데이터를 Vicon  또는 OptiTrack 시스템의 신체 데이터와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원격 트리거링

Vicon , Qualisys 또는 OptiTrack 시스템 의 Hand Engine에서 원격으로 녹화를 트리거 합니다.

전체 기능 및 사양

- 동시에 최대 6명의 연주자에게 녹음

- 고유한 FBX를 사용하여 Hand Engine의 출력을 다시 매핑하여 커스텀 캐릭터와 일치시키십시오.

- 수행자 및 보정 프로필 저장

- Express Calibration을 사용하여 30초 안에 수행자를 보정합니다.

보정 결과 미리보기

- 자세 도구를 사용하여 보정을 조정하여 필요한 결과를 얻습니다.

- 연기자의 움직임에 맞춰 주요 포즈 설정

- 사전 제작된 포즈 라이브러리 포함(예: American Sign Language ASL)

- 나만의 포즈 편집 및 생성, Hand Engine 포즈 라이브러리 파일 가져오기/내보내기

- 자동 캡처 - 자동으로 포즈 라이브러리를 통해 타이머로 이동합니다.

PC 시계, Vicon 및 OptiTrack 타임코드 지원

- 원시 데이터 파일 기록 및 재생

- StretchSense 지원 팀의 포괄적인 기술 자료 및 맞춤형 지원

​설치

계정을 생성하면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라이선스를 할당하고 Hand Engine 설치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

이 제품을 작동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 Windows 10(x64) / CPU 2.5GHz / GPU 전용 그래픽 / 메모리 8GB

통합

Unreal Engine, Unity3D, MotionBuilder, Maya, Xsens MVN으로 직접 스트리밍합니다. OptiTrack 및 Vicon 시스템으로 타임코드를 애니메이트하고 동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