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처리 소프트웨어인 Manus Core. 모든 Manus 제품의 중앙 허브. Manus Core는 Unity, Unreal, MotionBuilder 또는 MVN Animate에서 사용자 지정 프로젝트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타사 소프트웨어용 무료 플러그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Powerful Tools rely on Core.
Polygon
Polygon
Manus Core는 모든 가상 환경 내에서 유체 전신 동작을 가능하게 하는 무료 IK 솔버 소프트웨어인 Manus Polygon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인체 움직임의 미세한 뉘앙스를 감지하여 모션 캡처 수트 없이도 진정으로 사실적인 가상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Dashboard
성능 데이터 기록을 쉽게 관리하고 보정하기 위한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1분 이내에 시작하세요. 세 가지 간단한 제스처로 Manus 장갑을 빠르고 정확하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FBX Export
버튼 클릭만으로 Manus Dashboard에 손가락 데이터를 쉽게 기록하고 기록을 FBX 파일로 직접 내보낼 수 있습니다.
손과 손가락 샘플 데이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모든 산업 표준과 호환 됩니다.
네이티브 플러그인으로 라이브 데이터 스트리밍 Manus Core는 Unreal Engine, Unity, Motionbuilder 및 MVN Animate로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Manus Core is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를 포함하여 데이터 스트림을 모든 워크플로우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FBX 레코딩 은 Autodesk의 Maya 및 Cinema4D, VFX 제품군 Houdini 및 오픈 소스 Blender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산업 표준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직접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