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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데이터 처리 소프트웨어인 Manus Core. 모든 마누스 제품의 중앙 허브입니다.

Manus Core에는 Unity, Unreal, MotionBuilder 또는 MVN Animate의 맞춤형 프로젝트에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타사 소프트웨어용 무료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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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누스
대시보드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연주 데이터

기록을 쉽게 관리하고 보정할 수 있습니다. 1분 이내에 시작하십시오. 세 가지 간단한 제스처로 Manus 장갑을 빠르고 정확하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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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이 있는 전신 Mocap

Manus Core는 모든 가상 환경 내에서 유체 전신 모션을 가능하게 하는 최신 IK 솔버 소프트웨어인 Manus Polygon과 함께 제공됩니다.

IK 시스템은 정확한 비율의 가상 인간 골격을 생성하고 선택한 아바타에 대한 모션을 원활하게 다시 지정하고 동기화합니다.

이 시스템은 인체 모션의 미세한 뉘앙스를 감지하여 모션 캡처 슈트 없이도 진정으로 사실적인 가상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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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X에서 손가락 데이터 캡처

버튼을 클릭하면 Manus 대시보드에서 손가락 데이터를 쉽게 기록할 수 있고 기록을 FBX 파일로 직접 내보낼 수 있습니다. 손 및 손가락 샘플 데이터를 시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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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

Manus Core는 연간 또는 영구 라이선스로 제공됩니다.

라이선스 기간 동안의 완전한 Manus 기술 지원, 무료 타사 플러그인 및 빈번한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Manus Core 라이선스 키는 Manus 동글을 통해 액세스하여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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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호환성

Manus Core는 다음과 호환됩니다:

‍Unreal Engine: 플러그인이 있는 라이브 스트림 데이터

‍Motionbuilder: 플러그인이 있는 라이브 스트림 데이터

‍Unity: 플러그인이 포함된 라이브 스트림 데이터

‍FBX 파일을 다음으로 직접 가져오기:
Unreal Engine, Motionbuilder, Unity, Maya, 3ds Max, Blender, Cinema 4D, Houdini 또는 FBX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기타 애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