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처리 소프트웨어인 Manus Core. 모든 Manus 제품의 중앙 허브. Manus Core는 Unity, Unreal, MotionBuilder 또는 MVN Animate에서 사용자 지정 프로젝트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타사 소프트웨어용 무료 플러그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Powerful Tools rely on Core.
Polygon
Polygon
Manus Core는 모든 가상 환경 내에서 유 체 전신 동작을 가능하게 하는 무료 IK 솔버 소프트웨어인 Manus Polygon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인체 움직임의 미세한 뉘앙스를 감지하여 모션 캡처 수트 없이도 진정으로 사실적인 가상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Dashboard
성능 데이터 기록을 쉽게 관리하고 보정하기 위한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1분 이내에 시작하세요. 세 가지 간단한 제스처로 Manus 장갑을 빠르고 정확하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FBX Export
버튼 클릭만으로 Manus Dashboard에 손가락 데이터를 쉽 게 기록하고 기록을 FBX 파일로 직접 내보낼 수 있습니다.
손과 손가락 샘플 데이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모든 산업 표준과 호환 됩니다.
네이티브 플러그인으로 라이브 데이터 스트리밍 Manus Core는 Unreal Engine, Unity, Motionbuilder 및 MVN Animate로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Manus Core is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를 포함하여 데이터 스트림을 모든 워크플로우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FBX 레코딩 은 Autodesk의 Maya 및 Cinema4D, VFX 제품군 Houdini 및 오픈 소스 Blender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산업 표준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직접 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