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ngine
Unreal Plugin
우리의 무료 언리얼 엔진 통합은 가상 객체와 캐릭터를 실제 세계에 연결합니다. 물리적 소품에 마커를 쉽게 부착하여 VR 모션 컨트롤러를 즉시 생성 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언리얼 액터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적 데이터는 Nat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Motive 소프트웨어에서 하나 이상의 참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됩니다.
Unity Plugin
우리의 무료 Unity 게임 엔진 통합은 가상 객체와 캐릭터를 실제 세계에 연결합니다. 물리적 소품에 마커를 쉽게 부착하여 VR 모션 컨트롤러를 즉시 생성 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Unity GameObject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커의 위치는 편집기 뷰포트에 그려져 아트 자산을 빠르게 정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적 데이터는 Nat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Motive 소프트웨어에서 하나 이상의 참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됩니다.
Content Creation
MotionBuilder Plugin
MotionBuilder (2009-2018) 용 무료 실시간 클라이언트 플러그인. 마커, 강체 및 골격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OptiTrack MotionBuilder 플러그인은 MotionBuilder 내부의 NaturalPoint 데이터 작업에 사용되는 MotionBuilder 장치, 스크립트 및 샘플 모음입니다. 장치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자는 라이브 데이터를 MotionBuilder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Maya Plugin
Insight VCS Maya 플러그인은 Maya® 환경 내에서 실시간 가상 카메라 작업을 위해 설계된 Autodesk® Maya® 플러그인입니다. Insight VCS 플러그인은 실시간 6 DoF 카메라 위치, 방향 및 가상 카메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SDK
Camera SDK
Camera SDK는 사용자가 추적 및 비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NaturalPoint 카메라를 제어하고 캡처 할 수있는 무료 개발 패키지입니다. SDK에는 완벽한 카메라 제어, 2D 객체 데이터 액세스, 카메라 동기화 및 포괄적 인 벡터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도구는 비용 효율적이고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만들거나 기존 소프트웨어와 통합 할 수있는 완벽한 도구 모음입니다.
NatNet SDK
NatNet의 클라이언트 / 서버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추적 소프트웨어 (동기)와 동일한 시스템, 별도의 시스템 또는 둘 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DK는 표준 API (C / C ++ /. NET), 도구 (Microsoft Visual Studio) 및 프로토콜 (UDP / Unicast / Multicast)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NatNet SDK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실시간 스트리밍을위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 및 엔진에 대한 사용자 지정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OptiTrack 모션 추적 데이터를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신속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