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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Engine

Optitrack-Plugin

Unreal Plugin

우리의 무료 언리얼 엔진 통합은 가상 객체와 캐릭터를 실제 세계에 연결합니다. 물리적 소품에 마커를 쉽게 부착하여 VR 모션 컨트롤러를 즉시 생성 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언리얼 액터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적 데이터는 Nat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Motive 소프트웨어에서 하나 이상의 참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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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Plugin

우리의 무료 Unity 게임 엔진 통합은 가상 객체와 캐릭터를 실제 세계에 연결합니다. 물리적 소품에 마커를 쉽게 부착하여 VR 모션 컨트롤러를 즉시 생성 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Unity GameObject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커의 위치는 편집기 뷰포트에 그려져 아트 자산을 빠르게 정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적 데이터는 Nat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Motive 소프트웨어에서 하나 이상의 참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리밍됩니다.

Content Cre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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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Builder Plugin

MotionBuilder (2009-2018) 용 무료 실시간 클라이언트 플러그인. 마커, 강체 및 골격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OptiTrack MotionBuilder 플러그인은 MotionBuilder 내부의 NaturalPoint 데이터 작업에 사용되는 MotionBuilder 장치, 스크립트 및 샘플 모음입니다. 장치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자는 라이브 데이터를 MotionBuilder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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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Plugin

Insight VCS Maya 플러그인은 Maya® 환경 내에서 실시간 가상 카메라 작업을 위해 설계된 Autodesk® Maya® 플러그인입니다. Insight VCS 플러그인은 실시간 6 DoF 카메라 위치, 방향 및 가상 카메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SD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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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era SDK

Camera SDK는 사용자가 추적 및 비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NaturalPoint 카메라를 제어하고 캡처 할 수있는 무료 개발 패키지입니다. SDK에는 완벽한 카메라 제어, 2D 객체 데이터 액세스, 카메라 동기화 및 포괄적 인 벡터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도구는 비용 효율적이고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만들거나 기존 소프트웨어와 통합 할 수있는 완벽한 도구 모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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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Net SDK

NatNet의 클라이언트 / 서버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추적 소프트웨어 (동기)와 동일한 시스템, 별도의 시스템 또는 둘 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DK는 표준 API (C / C ++ /. NET), 도구 (Microsoft Visual Studio) 및 프로토콜 (UDP / Unicast / Multicast)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NatNet SDK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실시간 스트리밍을위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 및 엔진에 대한 사용자 지정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OptiTrack 모션 추적 데이터를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신속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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