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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nusFACE 특징
YanusFACE를 사용하면 얼굴 모델링 데이터에서 쉽게 혼합 모양을 만들고 자동으로 리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렌드 셰이프 상태에서도 모델을 손쉽게 수정할 수 있으며, 리깅도 자동으로 그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얼굴 모션 캡처에서 얼굴 모델링 워크플로우를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Maya 기반 플러그인입니다.

자동 블렌드 모양 생성 및 메시 베이킹
자동으로 블렌드 쉐이프를 생성하여 세부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메시 베이 킹 기능은 모델의 구조를 최적화하여 높은 성능과 편리한 편집을 보장합니다.

편집 및 수정
통합된 편집 도구를 통해 모 델의 애니메이션을 즉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및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을 지원하여 편집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이루어집니다.

폭넓은 호환성
YanusFACE는 Blender, ZBrush, 3ds Max와 같은 인기 있는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YanusFACE에서 처리된 모델은 YanusSTUDIO 생태계 내의 다른 제품들과 호환되어, 시작부터 끝까지 원활한 작업 흐름을 보장합니다.

MetaHuman 및 AdvancedSkeleton
템플릿 최적화
우리는 MetaHuman 및 Advanced Skeleton 템플릿을 지원하며, 뼈 의존성을 자동으로 블렌드 쉐이프(Blend Shapes)로 변환합니다. 이를 통해 장면이 단순해지고 시스템 부하가 줄어들며,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됩니다.

베이크 시스템에 새 객체 추가 및 토폴로지 수정
YanusFACE는 Bake System에 새로운 객체를 추가하고 개별 모델 요소의 토폴로지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모델을 쉽게 확장할 수 있고, 복잡한 객체 토폴로지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장비 생성 및 사용자 정의 컨트롤러 설정
객체의 블렌드 모양에 따라 자동으로 컨트롤러를 생성합니다. 또한, Custom Creator 메뉴를 사용하면 고급 컨트롤러를 디자인하고, 사용자 정의하고, 수동으로 속성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