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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에서 얼굴 모션 캡처 데이터를 자동으로 계산 및 적용하고 빠른 편집을 지원합니다.
두가지만 기억하세요.
모션 캡쳐 데이터 적용
실제 인간의 얼굴 움직임을 정확하게 포착하므로 다른 캐릭터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얼굴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감정 표현이나 자세의 미묘한 차이를 모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션 캡쳐 데이터 편집
한 번 캡처한 모션 데이터는 여러 캐릭터나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상황에서 동일한 얼굴 동작 데이터를 재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션 캡처 데이터를 적용하면 얼굴 애니메이션을 실시간으로 미리 보고 필요한 경우 수정하여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작자는 빠르게 피드백을 받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TARGET 주요 기능
얼굴 모션 캡처 데이터 가져오기(csv 파일)
- 데이터 파일 기반의 ReTARGET을 지원합니다.
- 사용자가 데이터 파일을 분석할 필요 없이
프레임, FPS 및 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ARKit 비디오 및 오디오 데이터 가져오기
이미지와 모델을 비교하여 손쉬운 편집을 지원합니다.
배우 프로필 생성(보정)(선택 사항)
-배우에 오프셋 적용을 지원합니다. -배우별 캐릭터 데이터의 차이를 최소화하는 기능을 구현합니다. -기본 오프셋이 있으며, 커스텀 오프셋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ye tracking support
모션 캡처 배우의 시선 추적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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